SERVICE INFORMATION.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AQ

전체
  • [만기 시 처리] [근저당해지]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만기 또는 중도상환으로 계약 종료 시 고객님께서 직접 근저당 해지를 원할 경우 관련 서류를 우편물 수령지로 발송해 드리며, 해지서류 수령 후 차량등록사업소로 방문하시어 16,000원의 행정수수료 납부 후 해지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행서비스로 근저당 해지를 원할 경우 행정수수료와 대행수수료 3,300원을 추가로 대행서비스 업체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근저당 해지 처리 후 완료 확인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만기 시 처리] [반납] 계약 해지 후 반납 정산서, 해지확인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My FinCar App/Web 혹은 당사 고객센터(1577-5822 영업일 09:00~18:00)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My FinCar Web: https://web.myfincar.co.kr/cntr/cntrListChcView?clcd=doc
    My FinCar App: https://myfincar.page.link/SKcECH5BQoEzp5c2A

    * 장기렌탈 상품을 이용 중이신 경우 My FinCar 이용이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만기 시 처리] [반납] 자동차 보험은 언제까지 유지 해야 하나요?

    상품별 유지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운용리스 및 장기렌탈: 반납 및 해지비용 납부 후 계약종료까지
    ■ 잔가보장할부: 반납 및 해지비용 납부 후 계약종료 이후 딜러사로 명의이전 전까지

  • [만기 시 처리] [반납] 위임장 서류 출력하고 싶어요.

    아래 경로로 이동하시면 ‘2. 차량 반환 및 점검절차’의 ‘위임장’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URL: https://bmwfs.co.kr/kr/maturity#return
    (만기옵션안내 → 차량반환 → 2. 차량 반환 및 점검절차 → 오른쪽 하단의 위임장)

  • [만기 시 처리] [반납] 반납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아래 경로로 이동하셔서 ‘2. 차량 반환 및 점검절차’에서 준비하실 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URL: https://bmwfs.co.kr/kr/maturity#return
    (만기옵션안내 → 차량반환 → 2. 차량 반환 및 점검절차 → 3)반환 시 준비서류)

  • [만기 시 처리] [반납] 반납 후 해지금액 안내는 언제 이루어 지나요?

    차량 외판 및 성능 검사 완료 후 1~2영업일 이내에 해지비용 및 내역과 입금하실 가상계좌를 문자로 안내 드리며, 점검서류 보완 등의 사유 발생시 해지비용 안내 문자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만기 시 처리] [반납] 반납 할 때 못 챙긴 개인짐은 어떻게 찾나요?

    차량 반납 이후 원상회복 과정에서 내부에 있는 물품은 모두 폐기되며 반납 전에 개인짐을 정리해 주셔야 합니다.

  • [만기 시 처리] [반납] 반납 시 청구되는 비용 항목을 알고 싶어요.

    차량 외판 및 성능 검사 후 원상회복비, 가치감가, 초과운행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만기일 전 수리 후 반납 가능하며, 반납 과정에서 발생한 비용 납입 미동의 시 반납이 취소되며 취소비용 발생됩니다.

    가치감가 기준표: https://bmwfs.co.kr/kr/maturity
    (만기옵션안내 → 차량반환 → 2. 차량 반환 및 점검절차 → 왼쪽 하단의 감가표 및 수리비 기준표)

    ■ 원상회복비: 내,외부 수리가 필요한 부위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
    ■ 가치감가: 과거의 사고로 인하여 교환 및 판금이 이루어진 경우 발생하는 비용
    ■ 초과운행수수료: 약정 운행거리를 초과하여 운행했을 때 발생하는 비용

  • [만기 시 처리] [반납] 중도 반납 접수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반납 예정일 기준 10영업일전까지 차량 색상, 주행거리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1577-5822 영업일 09:00~18:00)로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만기일반납 예정일 1영업일전까지 순차적으로 연락 드려 반납일정을 확인해드릴 예정입니다.

  • [만기 시 처리] [반납] 만기 반납 접수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만기일 기준 10영업일전까지 차량 색상, 주행거리를 확인하시어 My FinCar App/Web에서 반납을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77-5822 영업일 09:00~18:00)로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만기일 1영업일전까지 순차적으로 연락 드려 반납일정을 확인해드릴 예정입니다.

    My FinCar Web: https://web.myfincar.co.kr/cntr/cntrListChcView?clcd=expr
    My FinCar App: https://myfincar.page.link/enYyF2uxiV59gZ9B8

    * 반납 접수 지연 시 반환지연금이 발생 됩니다.
    * My FinCar에서 만기 옵션 선택은 만기일 기준 2개월 전부터 가능합니다.
    * 장기렌탈 상품을 이용 중이신 경우 My FinCar 이용이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