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목적을 위하여만 수집·이용 및 제공됩니다. 필수적 정보에 대한 수집·이용 및 제공은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거래관계의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합니다. 반면 선택적 정보에 대한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하여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거래조건 등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처리 정지 요구권
가. 고객은 가입 신청 시 동의한 본인 개인(신용)정보의 제3자 제공 또는 귀사의 금융상품(서비스) 소개 등 영업목적의 사용에 대하여 전체 또는 사안별로 당사에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 제1항,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30조 제1항)
다만, ①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 제2항).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여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한 신용정보의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없습니다.(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 단서) *거래관계를 설정하면서 동의를 한 경우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 내에는 신용정보의 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없습니다.(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2조 제1항 단서)
나. 본인 개인(신용)정보의 처리 정지를 원하시는 고객은 아래의 매체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접수: 1:1 문의를 통한 신청
- 전화접수: 1577-5822
- 서면접수: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남산12층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다. 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당사의 신용정보관리·보호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한국신용정보원 또는 금융감독원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업 감독규정 등에 따라 아래의 권리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동 권리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bmwfs.co.kr) 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www.fss.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동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 콜센터(1577-5822)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신용)정보 열람 및 정정·삭제 요구권(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36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 당사에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 및 자신의 개인(신용)정보를 열람한 후 사실과 다르거나 확인할 수 없는 개인(신용)정보에 대하여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등에는 열람이 제한 또는 거절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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