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2024.01.31
당사 시스템 장애로 인한 고객센터 전산 및 My FinCar App, Web 등 온라인 시스템 접속 불가로 고객님들의 해당 온라인 서비스 사용이 2024년 1월 31일 14시부터 20시까지 이용이 중단되었습니다.
현재 시스템은 모두 복구되어 고객님들의 서비스 및 당사 업무가 이행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겪으신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센터 전산 장애로 인하여 개별 통지를 드리지 못했던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BMW Financial Service Korea는 추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