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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ROTECTION.

BMW 파이낸셜서비스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 보호헌장

금융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다음과 같은 행동규범을 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금융소비자의 합리적 판단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불건전한 영업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적법하고 정당하게 활용하고 철저하게 보호하겠습니다.
  • 금융소비자의 불편사항은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금융소비자에게 불합리한 차별 없이 평등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